Process Excellence
상태바
Process Excellence
  • 투이컨설팅
  • 승인 2014.11.18 15:11
  • 조회수 902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1. 서비스 설명

목표 프로세스 구현을 모니터링하고 통제하며, 프로세스 실행 결과를 분석하여 목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서비스입니다. PI 및 시스템 구축울 통해 확보된 프로세스/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유지•발전하기 위해 프로세스 자산화, 지속적인 관리 및 혁신 역량을 강화합니다

가. 프로세스 자산화

- ERP, Legacy 프로세스 및 시스템, 기준정보, KPI 等 을 자산화
- 프로세스 관련 정보에 대한 검증 및 최적화

나. 지속적인 관리

- 업무 – 시스템 – 문서간 인터페이스를 통한 일관성 확보 및 통합 관리
- 변경관리절차 및 운영조직, 인프라 도입으로 관리 역량 강화

다. 혁신역량 강화

- 자체적이고 업무 혁신 방법론, 툴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 혁신
- 지속적인 성과 점검을 통한 리스크 관리 능력 향상

2. 서비스 제공가치

표준적용으로 커뮤니케이션 노력 절감 및 R&R 명확화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img_srv_pe.gif

3. 서비스 내용 및 방법론

전체 서비스는 4단계 11개의 절차에 따라 수행되며 회사의 수준에 따라 각 단계별 분리진행이 가능합니다.

img_srv_pe2.gif

4. 주요 프로젝트 실적

최근 삼성그룹을 대상으로 일류화 1/2차사인 정밀소재, 물산건설, 정밀화학, 에버랜드, 중공업, 물산상사, 모직(케/전), 기획, 에스원에 서비를 수행하였으며 삼성SDI, 전기에 진행 중입니다 기타 대한항공, 두산인프라코아에 PE서비스를 수행하였습니다.

데이터 기반 미래 전략 수립 컨설팅   국세청
클라우드 컴퓨팅 전략 컨설팅   국민건강보헙공단
엔터프라이즈 소셜 기획 컨설팅   수협중앙회
모바일 전략 수립   한진해운
빅데이터 활용한 시스템경영 고도화 컨설팅   삼성화재
국가 과학기술 빅데이터 거버넌스 구축 전략수립   LIG손해보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