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비스 설명
목표 프로세스 구현을 모니터링하고 통제하며, 프로세스 실행 결과를 분석하여 목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서비스입니다. PI 및 시스템 구축울 통해 확보된 프로세스/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유지•발전하기 위해 프로세스 자산화, 지속적인 관리 및 혁신 역량을 강화합니다
가. 프로세스 자산화
- ERP, Legacy 프로세스 및 시스템, 기준정보, KPI 等 을 자산화
- 프로세스 관련 정보에 대한 검증 및 최적화
나. 지속적인 관리
- 업무 – 시스템 – 문서간 인터페이스를 통한 일관성 확보 및 통합 관리
- 변경관리절차 및 운영조직, 인프라 도입으로 관리 역량 강화
다. 혁신역량 강화
- 자체적이고 업무 혁신 방법론, 툴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 혁신
- 지속적인 성과 점검을 통한 리스크 관리 능력 향상
2. 서비스 제공가치
표준적용으로 커뮤니케이션 노력 절감 및 R&R 명확화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3. 서비스 내용 및 방법론
전체 서비스는 4단계 11개의 절차에 따라 수행되며 회사의 수준에 따라 각 단계별 분리진행이 가능합니다.
4. 주요 프로젝트 실적
최근 삼성그룹을 대상으로 일류화 1/2차사인 정밀소재, 물산건설, 정밀화학, 에버랜드, 중공업, 물산상사, 모직(케/전), 기획, 에스원에 서비를 수행하였으며 삼성SDI, 전기에 진행 중입니다 기타 대한항공, 두산인프라코아에 PE서비스를 수행하였습니다.
데이터 기반 미래 전략 수립 컨설팅 | 국세청 | |
클라우드 컴퓨팅 전략 컨설팅 | 국민건강보헙공단 | |
엔터프라이즈 소셜 기획 컨설팅 | 수협중앙회 | |
모바일 전략 수립 | 한진해운 | |
빅데이터 활용한 시스템경영 고도화 컨설팅 | 삼성화재 | |
국가 과학기술 빅데이터 거버넌스 구축 전략수립 | LIG손해보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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