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김지선 기자] 투이컨설팅(대표 김인현)은 고객경험전략센터에서 '아웃사이드 인' 번역서를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웃사이드 인'은 포레스터 고객경험리서치팀이 14년 간 연구한 결과를 책으로 펴낸 것을 투이컨설팅 고객경험전략센터가 번역한 것이다.
고객 경험 의미에서부터 고객 경험 가치, 고객 경험이 어떻게 비즈니스 이익으로 연결되는지를 설명한다. 전략, 고객 이해, 디자인, 측정, 거버넌스, 조직 문화 등 여섯 가지 고객 경험 원칙과 실제 기업 사례를 전한다. 고객과 기업 접점에서 발생하는 고객 경험 이슈뿐 아니라 재무, 법무, 사내 시스템 등 기업 내부 이슈까지 가이드 해준다.
김인현 투이컨설팅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는 고객이 기업은 물론 경쟁사까지 모든 정보를 꿰뚫는 고객 시대”라면서 “고객 경험 개념을 명확하게 알고 올바른 방향으로 접근해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http://ciobiz.etnews.com/20170817120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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