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디지털 고객 경험 향상 위해 기업들 옵저버빌리티 확보 전념”
상태바
[뉴스클리핑] 디지털 고객 경험 향상 위해 기업들 옵저버빌리티 확보 전념”
  • 투이컨설팅
  • 승인 2024.01.25 09:38
  • 조회수 219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투이컨설팅이 제공하는 2024년 1월 25일자 뉴스클리핑 입니다.

 

 

[이슈]

“디지털 고객 경험 향상 위해 기업들 옵저버빌리티 확보 전념”-IT데일리

[테크인사이드] 생성형 AI 기업 매출 급성장...잠재 수익성은 여전히 '글쎄'-디지털투데이

[단독] 금융지주 `들러리 사외이사` 확 바꾼다-디지털타임스

[엔터프라이즈핫이슈] 통신 빅3, AI 스타트업과 '생성형 AI 동맹' 구체화-디지털투데이

 

 

[트렌드]

[제로트러스트 시대] ① 미국은 실현에 올인, 한국은 이제 출발선-디지털데일리

"AI툴, 어디까지 써봤니?" AI 툴 전성시대-메트로

6.8% 성장'이 아니다··· 가트너 IT 지출 전망에서 정작 주목해야 할 동향-CIOKOREA

"한국 기업이 CES에 몰려가는 건 비전이 없기 때문" 정재승 교수 일침-아시아경제

 

 

[업계소식]

마이크로소프트, 저렴한 생성형AI 자체적으로 만든다-매일경제

P2P 대출 투자 상품 한눈에 비교하세요-조선일보

한국 찾는 샘 알트만…‘AI 반도체’ 협업 모색-투데이신문

구글, 'AI 브라우저' 시대 개막...크롬에 생성 AI 기능 추가-AI타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