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을 통한 신규서비스 발굴 방법은?(작은 경험에서 확산되는 고객의 가치)
상태바
고객경험을 통한 신규서비스 발굴 방법은?(작은 경험에서 확산되는 고객의 가치)
  • 이종원 담당자
  • 승인 2022.12.20 16:14
  • 조회수 647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고객경험을 통한 신규서비스 발굴
윤용옥 컨설턴트

00:22 1.총체적경험(TX)까지 대두되는 고객경험
01:01 2.고객경험이 여전히 중요한 이유
03:32 3.고객경험에서 나오는 신규서비스 사례
08:32 4.신규서비스 발굴 방법론
09:50 5.작은 경험에서 확산되는 고객의 가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