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가 웹 3.0에 뛰어든 이유는?
상태바
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가 웹 3.0에 뛰어든 이유는?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2.12.09 09:37
  • 조회수 669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자동차, 전기차, 자율주행차가 등장하는 등 자동차 산업은 타 업종에 비해 신기술을 한발 먼저 받아들이면서 혁신을 이어가는 추세입니다. 포르쉐, 현대차, 르노코리아의 사례를 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전통 기업들은 기존의 웹 2.0 전략에 머무르기 보다는 남보다 빨리 웹 3.0 체제로 기업 전략을 리부팅해야 할 시기입니다.  

 

투이톡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NO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