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사례 및 활용 방안
상태바
디지털 마케팅 사례 및 활용 방안
  • 투이컨설팅
  • 승인 2017.09.21 00:00
  • 조회수 525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09월 21일 (목) 14:00~17:00 (3hr)

· 강사명 : 투이아카데미 김형택 교수
· 교육대상 :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경영진/부서장, 현업, IT전략담당, IT기획, 인프라 관리자, 또는 관심있는 일반인
· 목표 :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이해 및 현업실무 활용
· 개요 : 디지털 마케팅의 접근, 활용방안, 사례 중심 진행

세부 프로그램

[첫째시간]
- 주제 :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주요내용
ㆍ고객, 커뮤니케이션, 미디어의 변화
ㆍ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미디어믹스 전략

(강의: O / 사례: X / 토론: X / 실습: X)

[둘째시간]
- 주제 : 고객여정 중심의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주요내용
ㆍ고객여정중심의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접근
ㆍ고객여정 단계별 디지털마케팅전략 추진 방법(사례)

(강의: O / 사례: O / 토론: X / 실습: X)

[셋째시간]
- 주제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트렌드 사례- 주요내용
ㆍ실시간커뮤니케이션, 고객참여(사례)
ㆍ차별화된 경험, 고객공감(사례)

(강의: O / 사례: O / 토론: X / 실습: X)

강사 약력

- 강사명 : 김형택 (디지털리테일그룹)
- 약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궁금한 사항이나 의견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