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접점채널의 혁신 방안: Customer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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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채널의 혁신 방안: Customer Experience
  • 투이컨설팅
  • 승인 2016.11.30 00:00
  • 조회수 35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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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30일 (목) 14:00~18:00 (4hr)

· 강사명 : 투이컨설팅 뉴비즈니스 센터
· 교육대상 : 현업 실무자, IT기획 담당, 시스템 개발자
· 목표 : 고객경험 관점의 Outside-In으로 출발하여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어내는 고객경험전략수립 방법론 이해
· 개요 : 고객경험 개념 및 전략수립방법을 소개하고, 혁신기회 도출을 위한 워크샵 방법과 비즈니스 적용방안 제시, 실습을 통한 역량 내재화

세부 프로그램

[첫째시간]
- 주제 : CX 개념 및 방법론- 주요내용
ㆍ고객경험에 대한 이해
ㆍ고객경험 중심 접근 장점 및 특징
ㆍ수행 사례를 통한 이해, 수행 시 어려움 극복하기

(강의: O / 사례: O / 토론: X / 실습: X)

[둘째시간]
- 주제 : 고객의 이해- 주요내용
ㆍ고객경험 조사 방법 이해(3가지 방법론)
ㆍ고객경험 분석 방법 이해(5가지 방법론)
ㆍ정의, 구성요소, 장단점, 유의점

(강의: O / 사례: O / 토론: X / 실습: X)

[셋째시간]
- 주제 : 고객의 문제해결 <1>- 주요내용
ㆍ고객여정지도 단계별 작성법(Step by Step)
ㆍ고객여정지도 작성 실습

(강의: O / 사례: X / 토론: X / 실습: O)

[넷째시간]
- 주제 : 고객의 문제해결 <2>- 주요내용
ㆍ멘탈모델을 이용한 핵심 문제정의
ㆍ주제별 아이데이션 진행
ㆍ누가, 무엇을, 언제, 어떻게 할 것인가 정의

(강의: O / 사례: X / 토론: X / 실습: O)

강사 약력

- 강사명 : 김은현 이사 (투이컨설팅)
- 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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