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체험매장에서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중인 세포라
상태바
화장품 체험매장에서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중인 세포라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1.08.19 18:41
  • 조회수 1314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매틱 기업인 세포라는 뷰티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장 잘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 제품, 파트너, 고객을 모두 통합한 세포라의 디지털 전환 사례를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