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고객과 소통하는 은행권, 고객패널 운영 ‘활발’
상태바
[뉴스클리핑] 고객과 소통하는 은행권, 고객패널 운영 ‘활발’
  • 투이컨설팅
  • 승인 2021.06.22 10:30
  • 조회수 500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이슈]

고객과 소통하는 은행권, 고객패널 운영 ‘활발’ - CEO스코어데일리

인터넷·저축銀 공세에 설 땅 좁아진 지방은행…'디지털'에 사활 - CEO스코어데일리

해외 법인 실적 31% 쑥…불붙는 4대 은행 동남아 영토 경쟁 - 중앙일보

[마이데이터 보안③] API 보안 위협 제거해야 - 데이터넷

[안일한 개인정보 보호] ‘전체 매출액 3%’ 과징금 정말 과한 걸까? - 이투데이


[트렌드]

AI, '차별·편견'도 걸러낼 수 있을까 - ZDNet Korea

[빅테크의 금융시장 공습] 막강한 플랫폼 덕에 분당 28억원 버는 GAFA - 아주경제


[업계 소식]

줌인터넷-KB증권, 쉬운 MTS ‘바닐라’ 출시··· 토스증권 경쟁자 등장? - 디지털데일리

신한카드, 플랫폼 종사자 위한 대안신용평가 모델 발굴 - 신아일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