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을 통한 신규서비스 발굴
윤용옥 컨설턴트
00:22 1.총체적경험(TX)까지 대두되는 고객경험
01:01 2.고객경험이 여전히 중요한 이유
03:32 3.고객경험에서 나오는 신규서비스 사례
08:32 4.신규서비스 발굴 방법론
09:50 5.작은 경험에서 확산되는 고객의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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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을 통한 신규서비스 발굴
윤용옥 컨설턴트
00:22 1.총체적경험(TX)까지 대두되는 고객경험
01:01 2.고객경험이 여전히 중요한 이유
03:32 3.고객경험에서 나오는 신규서비스 사례
08:32 4.신규서비스 발굴 방법론
09:50 5.작은 경험에서 확산되는 고객의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