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상태바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2.07.15 10:32
  • 조회수 831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몇년전부터 중간 유통상을 건너뛰고 제조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D2C 브랜드인 캐스퍼와 브랜드리스의 실패 사례를 통해 D2C 비즈니스의 생존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투이톡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NO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