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고객들이 상품 자체인 물질재를 구매하던 예전과 달리 경험재(Experiential things)를 통해 최종 구매를 결정하는 시대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고객경험을 혁신하는 데에는 많은 방법론이 있고 이를 통하여 컨설팅합니다.
이번 투이톡에서는 고객을 알기 위해 가장 큰 두가지, 우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누구인지를 알아보는 ‘퍼소나’와 우리 상품과 관련된 어떤 행동을 하는지를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는 ‘고객여정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이톡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NOc...
저작권자 © 투이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