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오프라인 시장에서 부활한 베스트바이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상태바
침체된 오프라인 시장에서 부활한 베스트바이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1.07.29 16:40
  • 조회수 163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이 유통업계의 공룡으로 떠오르면서 오프라인 중심의 유통기업들이 위기를 겪었습니다. 미국 최대 가전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차별화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통해 2018년 다시 부활했습니다. 베스트바이만의 특장점을 살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