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굿모닝아이텍, 내달 16일 ‘GIT솔루션즈데이 2021’ 온라인 개최
상태바
[언론보도] 굿모닝아이텍, 내달 16일 ‘GIT솔루션즈데이 2021’ 온라인 개최
  • 투이컨설팅
  • 승인 2021.05.17 13:49
  • 조회수 157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재택근무 위한 VDI와 다양한 정보보호 솔루션 소개…빅데이터 플랫폼까지 총망라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내달 16일 GIT솔루션즈데이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GIT솔루션즈 데이’는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고 있는 멀티클라우드 인프라,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다양한 정보보호 솔루션 등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자리다.

2017년에 시작된 본 행사는 최신 IT 트렌드 및 다양한 솔루션 소개뿐만 아니라 알찬 내용의 기조연설로 아젠다가 구성됐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자리가 되면서 해마다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과 피드백을 받았고, 2019년까지 세 차례 연속 4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으며 온라인으로 800여명 이상의 참석이 예상되는 이번이 4회차다.

올해는 행사 시간을 줄여 오후 12시 30분에 시작해 저녁 6시30분까지 6시간에 걸쳐 반나절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시간여 기조연설(키노트)들에 이어 멀티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정보보호 등 2개의 트랙으로 진행된다.

이날 키노트 연사로는 전인호 VM웨어코리아 사장과 김인현 투이컨설팅 대표가 각각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전략’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기업혁신을 돕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곧바로 이어서 2개의 트랙으로 나뉘어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는 다양한 벤더들의 솔루션들을 총망라해 소개된다.

첫 번째 트랙에서는 VM웨어, 시스코, 빔, 클라우데라, 넷앱, 퓨어스토리지 그리고 인텔 관계자들이 자신들의 클라우드 환경 및 데이터 보호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의사 결정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같은 시간 트랙2에서는 아카마이, 멘로시큐리티, RSA, 위즈코리아, 미래테크놀로지 등에서 클라우드 보안, 웹/이메일 격리, 침입탐지 및 OTP를 통한 정보보호 전략과 이를 위한 관련 솔루션 소개 등의 세션들이 진행된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코로나19 때문에 고객의 숨소리를 직접 느낄 수 있는 대면행사로 진행하지 못해 아쉽긴 하지만, 굿모닝아이텍은 항상 고객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4차 산업혁명 대응을 위한 중심에 있을 것”이라며 “이날 솔루션 소개 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퀴즈 및 경품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이 참가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서는 참석자들의 웨비나 참가 활동에 따른 포인트를 부여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라이브가 진행된다. 참석자들은 사전 이벤트 및 설문과 세션 청취 그리고 각 세션마다 퀴즈 맞추기, 질의응답 등 참여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그 포인트를 사용해 굿모닝아이텍이 준비한 다양한 기념품들과 교환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는 별도로 경품 추첨도 추가로 진행된다.

* 윤현기 기자
*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