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앱 못쓰는 고객 어쩌나…보험사, 대면서비스 축소 '가속화'
상태바
[뉴스클리핑] 앱 못쓰는 고객 어쩌나…보험사, 대면서비스 축소 '가속화'
  • 투이컨설팅
  • 승인 2021.04.16 10:30
  • 조회수 537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투이컨설팅이 제공하는 2021년 4월 16일자 뉴스클리핑 입니다.

[이슈]

앱 못쓰는 고객 어쩌나…보험사, 대면서비스 축소 '가속화' - 한국경제

적과의 동침 외치는 은행권… `금융 빅블러 시대` 생존경쟁 - 디지털타임스

[IT돋보기] 3조원 규모 국내 금융권 클라우드 전환 확산 '쟁탈전' - 아이뉴스24

혼란의 금소법, 당국-금융업계 소통창구 '시행상황반' 가동 - 이투데이


[트렌드]

유럽중앙은행(ECB ), 디지털유로 여론조사 결과 발표 - 뉴시스

[NNA] 베트남 정부, 모바일 결제 시범사업 개시... 캐시리스화 가속화 - 아주경제

골드만삭스 CEO "암호화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 중앙일보

5억여명 정보 유출된 페이스북, 아일랜드 당국 조사받는다 - 매일경제


[업계 소식]

DGB금융, 네이버 그룹과 지역 스타트업 지원 활성화 협약 - 디지털데일리

신한은행, 디지털 프라이빗 뱅킹 ‘쏠(SOL) PB’ 출시 - 이코노믹리뷰

우리은행, 인공지능 은행원 개발 나선다 - ZDNet 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