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의미를 더해주는 '리추얼'을 브랜드에도 녹였다 : 오레오, 딥디크, 글로시에
상태바
일상에 의미를 더해주는 '리추얼'을 브랜드에도 녹였다 : 오레오, 딥디크, 글로시에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1.04.08 16:40
  • 조회수 1382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삶의 에너지를 불어넣는 일상의 습관을 '리추얼'이라고 합니다.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리추얼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작은 습관이지만 삶을 변화시키는 '리추얼'을 제품에 녹여낸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리추얼의 대표적인 브랜드 오레오, 딥디크, 글로시에를 영상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