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기업에는 지갑을 열지 않는다, 착하고 의미있는 소비 '미닝아웃'
상태바
나쁜기업에는 지갑을 열지 않는다, 착하고 의미있는 소비 '미닝아웃'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1.04.01 16:08
  • 조회수 141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MZ세대 중심으로 자신의 가치와 신념,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여 소비생활을 하는 '미닝아웃'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미닝아웃 트렌드에 발맞춘 브랜드인 올버즈와 어니스트 컴퍼니의 사례를 살펴보고 기업이 어떤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를 정리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