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상태바
[영상]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 이승준 교수
  • 승인 2021.03.18 17:25
  • 조회수 766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런닝화 브랜드로 잘 알려진 아식스가 최근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키는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가 아닌 디지털 브랜드로 변모하고 있는 아식스의 모습을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