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Knowlege Network
상태바
Global Knowlege Network
  • 투이컨설팅
  • 승인 2016.08.10 19:48
  • 조회수 1673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1. 서비스 개요

가. 서비스 정의

글로벌 지식네트워크는 한국의 경제성장 과정에서 획득한 경험과 노하우를 ODA 사업을 통해 수원국과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투이컨설팅은 한국이 보유한 경험과 노하우를 수원국의 상황에 적합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한국형 지식 모델을 정의하고 수원국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글로벌 지식네트워크 서비스는 프레임워크 수립, 수원국 심층조사 및 분석, 지식공유모델 수립, 마스터플랜 수립 등을 통해 수원국에 적합한 정책자문, 기술투자전략, 실행계획 등을 제공합니다. 현재 과학기술, 토지정보, ICT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 적용 분야

투이컨설팅은 ODA 대상국의 마스터플랜 수립, 지식공유 등의 국가 정책 기획 컨설팅 사업에서 해당 사업의 이해관계자들을 중심으로 컨텍스트를 파악하고 대상국 현황에 적합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투이컨설팅 GL팀은 실제 사업에서 검증된 표준 프로세스와 커스터마이징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가 정책 수립 사업을 위한 표준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개별 사업의 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적용합니다. 과학기술, 시민서비스, 국토정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행되고 있는 국가 정책 사업의 목적 및 특성을 이해하고,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한 방법론은 필수적입니다. 투이컨설팅의 서비스 이노베이션 방법론은 각 분야별 전문가과 협업하여 국가 정책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와 템플릿을 포함합니다.

3. 서비스 구성

가. 서비스 적용 방법

글로벌 지식 네트워크 서비스는 크게 프레임워크 수립, 지식공유 전략 수립, 마스터플랜 수립의 크게 3단계로 구성됩니다.

 

 

  img_gkn_01.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