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N은 직원이 주인공, 송광헌 대표는 무대감독 "공정하고 평평한 무대를 만들겠습니다."
상태바
PCN은 직원이 주인공, 송광헌 대표는 무대감독 "공정하고 평평한 무대를 만들겠습니다."
  • 이종원 담당자
  • 승인 2023.05.31 08:58
  • 조회수 442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PCN 송광헌 대표님을 모시고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1. 회사 소개 간단하게 부탁드립니다.
2. PCN이 코리아넷에서 PCN으로 상호변경이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 사람(People), 소통(Communication), 관계(Network)의 약자
3. 대표님께서 올해 한국상용 SW협회 10대 회장으로 취임하셨는데요. 한국 상용 SW협회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와 SW협회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는?
4. PCN의 주요 서비스는 어떤 게 있나요?
5. 비슷한 동종업계와 비교했을 때 PCN의 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PCN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6. 현재 진행 중인 주요 프로젝트나 신규 서비스 개발에 대해 얘기해 주실 수 있나요?
7. 4월 정보통신기획평가원의 2023년 국방 ICT R&D 공모 과제 중 메타버스 기반 우주물체 궤도 정보 가시화 및 연동 기술 개발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는 기사를 봤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과제인지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8. PCN에 많은 파트너사들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많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일해 오시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 고객이 있을까요?
9. 작년 세계적 디지인 공모전인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하는데…
10. PCN의 기업 문화 및 인재 육성 방향을 알고 싶습니다. 
11. 제가 PCN에 대해 알아보는 와중에 너무 좋은 복지가 있더라고요. 수고한 임직원들을 위해 PCN제주 펜션에 이어 두번째 PCN양양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셨나요? 또 PCN에 자랑할 만한 복지가 더 있다면 얘기해 주실 수 있나요?
12. PCN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앞으로의 비전과 올해 목표는 무엇인가요?
13. 평소 고마웠던 분들에게 영상편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카오톡: http://pf.kakao.com/_kvxexix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