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돈이 안되는 고객'으로 치부되었던 MZ세대가 자본시장의 새로운 고객으로 떠오르고 디지털 경쟁력의 척도가 되면서 귀한 고객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금융회사들도 MZ세대를 고객으로 모시기 위해 다양한 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금융회사들의 전략을 살펴봤습니다.
저작권자 © 투이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때 '돈이 안되는 고객'으로 치부되었던 MZ세대가 자본시장의 새로운 고객으로 떠오르고 디지털 경쟁력의 척도가 되면서 귀한 고객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금융회사들도 MZ세대를 고객으로 모시기 위해 다양한 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금융회사들의 전략을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