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은행권, AI 상담시스템으로 금융소비자만족 ‘앞장’
상태바
[뉴스클리핑] 은행권, AI 상담시스템으로 금융소비자만족 ‘앞장’
  • 투이컨설팅
  • 승인 2021.03.26 10:30
  • 조회수 465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투이컨설팅이 제공하는 2021년 3월 26일자 뉴스클리핑 입니다.

[이슈]

은행권, AI 상담시스템으로 금융소비자만족 ‘앞장’ - CEO스코어데일리

플랫폼 뱅킹, 새 비즈니스 모델로 부상 - 한국경제

고객만족 만능 키 '빅데이터'에 사활 건 은행 - 머니투데이

스타트업에 빠진 보험업계…미래성장동력 ‘인슈어테크’ 육성 활발 - CEO스코어데일리

데이터 역량', 옵션 아닌 필수… 금융지형이 바뀐다 - 머니투데이

결제 산업 지각변동…'PISP 서비스' 온다 - 한국경제


[트렌드]

"자연어 처리가 필요하다면" 추천 파이썬 라이브러리 8종 - ITWorld Korea

[Mint] 디지털 위안·디지털 달러가 온다 - 조선일보

[흔들리는 네이버 라인] 추락하는 日 국민 메신저 라인 - IT조선

협업 소프트웨어 '날개 돋친 성장'…가트너 보고서 - ITWorld Korea


[업계 소식]

우리금융, KT-교보생명과 손잡고 카이스트에 AI 교육과정 개설 - 에너지경제

카카오뱅크, 인터넷전문은행 中 첫 노조 설립… 보상 이슈 제기 - 조선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