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고객경험(CX) 개념과 설계 방법론
상태바
[영상] 고객경험(CX) 개념과 설계 방법론
  • 투이아카데미
  • 승인 2020.02.07 13:17
  • 조회수 1664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고객경험(CX)이라고 하면 흔히 고객서비스, 사용성과 같은 용어와 많이 헷갈려하는데요, 스타벅스, 비스포크 냉장고, 위워크, 그리고 여러 금융회사의 실제 사례를 통해 고객경험이 무엇인지, 또 왜 중요한지,컨설팅을 할 때 고객경험 컨설팅은 어떻게 하는지를 투이컨설팅의 CX 전문 컨설턴트인 이재원 수석이 설명해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궁금한 사항이나 의견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