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발굴 방법론 PR-FAQ-고객경험
상태바
(마감)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발굴 방법론 PR-FAQ-고객경험
  • 투이컨설팅
  • 승인 2019.12.17 00:00
  • 조회수 1112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 강의소개

ㅣ 교육일정: 2019년 12월 17일(목) 15:00~17:00

강사: 박서기 소장(박서기 IT혁신연구소)

ㅣ 교육장소: 투이아카데미 강의장(오시는길

ㅣ 교육대상: 스타트업 임원, 신규사업기획자

ㅣ 개요: PR-FAQ-고객경험으로 이어지는 아마존의 3단계 신규사업 추진 방법론 소개

ㅣ 목표: 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방법론을 통해 아웃사이드인 방식의 신규 사업 검토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 세부 프로그램

1.  아마존의 아웃사이드인 사업 철학 소개

ㆍ왜 아웃사이드인을 주목해야 하는가
ㆍ아웃사이드인 철학이 만든 성공사례

 

2. 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발굴 방법론 소개

ㆍ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발굴 방법론 소개
ㆍPR, FAQ, 고객경험 프로세스 실행 방안 소개

■ 강사 약력

ㆍ(현)박서기IT혁신연구소 소장 / KAIST 경영공학부 대우교수
ㆍ경희대 디지털MBA, 중앙대 지식경영학부 강사 / 다수 기업 임직원 대상으로 강의
ㆍ서울대학교 사범대 사회교육과 졸업

 

수강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궁금한 사항이나 의견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