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발굴 방법론 PR-FAQ-고객경험
상태바
(마감)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발굴 방법론 PR-FAQ-고객경험
  • 투이컨설팅
  • 승인 2019.11.15 00:00
  • 조회수 769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11월 15일 (목) 15:00 ~ 17:00 (2hr)

· 강사명 : 박서기 소장(박서기 IT혁신연구소)
· 교육대상 : 스타트업 임원, 신규사업기획자
· 목표 : 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방법론을 통해 아웃사이드인 방식의 신규 사업 검토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 개요 : PR-FAQ-고객경험으로 이어지는 아마존의 3단계 신규사업 추진 방법론 소개(1차 수업은 40% 할인가인 3만원에 수강할 수 있습니다.)

세부 프로그램

[둘째시간]
- 주제 : 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발굴 방법론 소개- 주요내용
ㆍ아마존의 3단계 신규 사업 발굴 방법론 소개
ㆍPR, FAQ, 고객경험 프로세스 실행 방안 소개

(강의: O / 사례: O / 토론: O / 실습: O)

[첫째시간]
- 주제 : 아마존의 아웃사이드인 사업 철학 소개- 주요내용
ㆍ왜 아웃사이드인을 주목해야 하는가
ㆍ아웃사이드인 철학이 만든 성공사례

(강의: O / 사례: O / 토론: X / 실습: X)

강사 약력

- 강사명 : 박서기 소장 (박서기IT혁신연구소)
- 약력
ㆍ(현)박서기IT혁신연구소 소장 / KAIST 경영공학부 대우교수
ㆍ경희대 디지털MBA, 중앙대 지식경영학부 강사 / 다수 기업 임직원 대상으로 강의
ㆍ서울대학교 사범대 사회교육과 졸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궁금한 사항이나 의견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