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 (목) 14:00~15:00 (3hr)
· 강사명 : 이승준 교수 외
· 교육대상 : 디지털 기술을 비즈니스에 적용해보고 싶은 사람,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알고 싶은 사람, 디자인 씽킹에 관심있는 사람
· 목표 :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비즈니스를 바라보고 고객을 공감
· 개요 : 2e D 워크숍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효과적인 문제해결 접근법을 체험(2일 과정)
세부 프로그램
[첫째시간]
- 주제 : [사전교육]디자인 씽킹 워크숍 가이드(11/20,화, 14:00~15:00)- 주요내용
ㆍ디자인 씽킹 방법론 소개
ㆍ효율적인 워크숍 참여를 위한 가이드
(강의: O / 사례: X / 토론: X / 실습: X)
[둘째시간]
- 주제 : [사전교육]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사례(11/20, 화, 15:00~17:00)- 주요내용
ㆍ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정의
ㆍ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사례
(강의: O / 사례: O / 토론: X / 실습: X)
[셋째시간]
- 주제 : 2e D 워크숍(11/27, 화, 9:00~17:30) - 주요내용
ㆍEmpathy Map과 Experience Map을 통해 의미 있는 고객 선정 및 공감
ㆍIdeation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아이디어 도출 및 시각화
ㆍPresentation
ㆍWrap-up & Awards
(강의: X / 사례: X / 토론: O / 실습: O)
강사 약력
- 강사명 : ()
- 약력
저작권자 © 투이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