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 Innovation
상태바
Process Innovation
  • 투이컨설팅
  • 승인 2014.11.18 15:10
  • 조회수 3954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1. 서비스 설명

보다 큰 성과를 달성하기 위하여 또는 기존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최적 프로세스를 정의하고 구현방안을 수립하는 서비스입니다.

PI (Process Innovation)는 전사 차원에서의 역량 강화를 위해 현재의 Process를 혁신적으로 구축하여 시간/비용은 최소화하고 서비스는 향상시키기 위한 활동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재검토하고, 근본적으로 재설계함으로써 가격/ 품질/ 서비스수준/ 속도와 같은 핵심적인 성과요소를 혁신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PI 서비스는 프로세스 혁신에 관련한 활동 전반에 대한 컨설팅, IT 서비스 구현을 위한 연계성 가지고 개선과제, 개선 활동별 IT 아키텍처의 제시까지 컨설팅으로 구성되며 투이컨설팅의 가장 큰 장점은 장점은 프로세스 혁신의 변화 방향을 명확히 이해하고, 접근 방법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 서비스 제공가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회사의 비전 및 전략적 방향과 기업 혁신의 방향을 유기적으로 가져가며, 전략/ 프로세스/ 조직/ IT의 변화가 일관되고 통합적인 관점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mg_srv_pi.gif

3. 서비스 내용 및 방법론

가. 서비스 구성

img_srv_pi2.gif

나. 서비스 구성

PI 접근 방법은 전 조직에 걸쳐 수행되는 업무 프로세스를 PI핵심요소인 Process, People/Organization, Technology 측면에서 접근/분석하는 다각적인 접근 방법을 사용합니다.

4. 주요 프로젝트 실적

최근 국세청, 국민건강보헙공단, 수협중앙회, 한진해운에 PI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으며 삼성화재와 LIG손해보험은 차세대 구축을 목표로 PI/ISP 통합 수행 형태의 컨설팅 요구로 PI 부문과 과제상세화, 과제 변화관리 측면의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전체 금융권의 PI는 우리, 외환, 대구, 부산, 기업, 신한, 국민, SC제일, 하나, 농협 등 은행 중심으로 규모가 큰 프로젝트 완료하였으며 PI 컨설팅과 구현 프로젝트를 차례로 진행하였고, 관련된 은행 카드사들도 대상 업무 범위에 포함되어 수행했습니다.

데이터 기반 미래 전략 수립 컨설팅   국세청
클라우드 컴퓨팅 전략 컨설팅   국민건강보헙공단
엔터프라이즈 소셜 기획 컨설팅   수협중앙회
모바일 전략 수립   한진해운
빅데이터 활용한 시스템경영 고도화 컨설팅   삼성화재
국가 과학기술 빅데이터 거버넌스 구축 전략수립   LIG손해보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