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투이컨설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주제로 Y세미나 부산에서 개최
상태바
[언론 보도] 투이컨설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주제로 Y세미나 부산에서 개최
  • 투이컨설팅
  • 승인 2018.09.05 05:04
  • 조회수 2123
  • 댓글 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투이컨설팅 Y세미나, 부산에서 개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What과 How를 토의

 

투이컨설팅_이미지_180904.jpg  

투이컨설팅의 103회 Y세미나가 이번에는 부산에서 개최된다. 주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이다. 9월 13일 오후 1시 30분에 부산은행 본점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Y세미나는 그 동안 IT트렌드를 선도하는 명품 행사로 자리잡았다. 컨설턴트들이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고, 청중과 함께 토의하는 등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세미나는 세션 발표와 패널 토의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다. 세션 주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레임워크 △디지털기술의 활용 전략 △마이데이터 서비스 모델 △디지털 프로젝트 기획 및 수행 방안 △오픈 금융플랫폼 과제와 전략 등이다. 패널 토의는 투이컨설팅 최인규 사장의 진행으로 신라대학교 문용은 교수, 기술보증기금 박기표 상임이사, BNK금융지주 박훈기 부사장, 투이컨설팅 정회상 전무 등의 패널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를 주제로 경험과 교훈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Y세미나는 투이컨설팅과 한국정보시스템학회(회장 김종원)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BNK금융그룹, BNK부산은행, BNK시스템, (사)부산정보기술협회, 한국클라우드협회 등이 후원한다. 투이컨설팅 김인현 대표는 부산에서 Y세미나를 개최하게 된 동기를 “부산 경남 지역에서 서울까지 Y세미나를 들으러 오는 분들에 대해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또한 부산 경남 지역의 IT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어서, 컨설팅과 IT서비스를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시도이다.” 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사)부산정보기술협회와 산학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애드뱅크, 앤시정보기술㈜ 등 부산 지역회사와 기술 교류 및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맺을 예정이다.

Y세미나 참가 신청은 투이컨설팅 홈페이지(www.2e.co.kr)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발표 자료는 세미나 참석자에 한해 투이톡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